이모티콘 쿠폰형·종합대행 OVERVIEW페르노리카코리아 발렌타인 시리즈2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시간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하는 글로벌 캠페인 '깊이를 더하는 시간(TIME WELL SPENT)'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이모티콘을 제작을 의뢰하였습니다. 코핀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020년 발렌타인을 상징하는 'Mr. 발렌타인' 캐릭터를 개발하고발렌타인 싱글몰트 에디션을 상징하는 이모티콘을 제작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발렌타인의 글로벌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이모티콘을 추가 제작하였으며,제작된 이모티콘을 쿠폰형 카카오 광고상품을 통해 배포하는 종합대행 업무를 함께 진행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Mr. 발렌타인의 깊이를 더하는 시간(TIME WELL SPENT)' 이모티콘은 발렌타인 브랜드 체험 스페이스를 통해 쿠폰형 이모티콘으로 배포되었습니다. →발렌타인 시리즈1 프로젝트 EMOTICONMr.발렌타인 깊이를 더하는 시간(TIME WELL SPENT) 캐릭터 : Mr.발렌타인이모티콘 종류 : 움직이는 스티콘 16종상품유형 : 쿠폰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