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주식회사 코핀커뮤니케이션즈는
주식회사 테라핀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향후 [코핀]은 계속하여 주식회사 테라핀의
콘텐츠 사업 레이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테라핀이 하는 일
기업 대표 캐릭터부터 이모티콘용 캐릭터 및 캐릭터 매뉴얼북까지, 코핀에서는 다양한 니즈의 캐릭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 롯데홈쇼핑 · 대구은행 · 경북관광진흥원 · 대한약사회 · 용인시 +
테라핀의 핵심 가치
Life Energy
생명력있는 캐릭터
모든 이들이 각기 다른 인생 이야기를 지니고 있듯,
캐릭터 또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연예 기획사처럼, 캐릭터를 발굴하고 육성하여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는 캐릭터 연예인을 만드는 것이
코핀의 목표입니다.
Quality
최고 퀄리티의 콘텐츠
콘텐츠는 캐릭터의 본 모습을 투영해주는 매개체로
필수불가결한 관계입니다. 코핀의 사람들은
시각적인 측면에서 그치지 않고
브랜드의 본질과 가치에 집중하여 그에 맞는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Sensitivity
감성의 전달과 소통
급변하는 시대 속에 변하지 않는 가치에 대한 고민은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로 이어집니다.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HOW TERAPIN WORKS
테라핀에서 일하는 12가지 방법
01
팀워크
Teamwork
협업
우리의 목표를 위해 스포츠팀처럼 함께 움직입니다.
관심
우리는 팀원들 사이에서 도와줄 수 있는 부분을 찾습니다.
02
책임
Responsibility
능동적 태도
스스로가 어떠한 일이 필요한지 인지하고, 적극적으로 실행합니다.
책임감
자신의 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끝까지 해냅니다.
주인의식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내가 합니다.
03
열정
Passion
일에 대한 애정
우리는 업무가 진행되는 모습에 즐거움을 느끼고, 결과물에 애정을 가집니다.
몰입
일의 목적과 의미, 우선순위를 생각하고,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합니다.
도전
우리는 이전의 성과보다 더 높은 단계의 목표를 잡고 도전합니다.
성장
우리는 안주하지 않고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노력합니다.
04
존중
Respect
예의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며, 정중함을 잃지 않습니다.
수용
동료들이 내게 주는 한마디가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피드백
먼저 긍정적인 부분을 찾아보고, 개선부분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줍니다.